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빕스 vs 에슐리 (VIPS vs Ashley) 서비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빕스 vs 에슐리 (VIPS vs Ashley) 서비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빕스 에슐리.pptx


목차
서론
-패밀리레스토랑 선정 이유
-VIPS와 Ashley 선정이유
-VIPS와 Ashley 소개

본론 (서비스전략비교)
-CJ 푸드빌 VS ELAND 비교
-목표, 미션, 로고, CEO曰 등
-타겟
-고객과의 관계 형성
-Financial, Social, Structure
-Developing growth strategy
-직원- 고객 서비스
-프로모션
-SNS, 광고
-직원관리 및 복지
-APPEARANCE
-직원 복장, 인테리어 등
-사회적 마케팅

결론


본문
- 고객의 소리 : 애슐리는 다른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VOC, 즉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를 준비해 항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월별 통계를 통해 샐러드바 메뉴의 변화, 청결유지 등을 반영하고 있다
- 실시간 매장 평가 : 고객의 소리와 비슷한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실시간 매장평가를 통해서 매장방문의 만족도를 파악하고 무료시식권 증정하고 있다.
- 멤버십 카드 : 고객관리카드, 즉 애슐리 패밀리카드를 통해 고객유치, 고객관리에 도 힘쓰고 있다.
-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제공 : 어플을 통해 고객들에게 애슐리의 매장정보와 인기메뉴, 스타갤러리, 시즌별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문내용

CJ 푸드빌 VS ELAND 비교
목표, 미션, 로고, CEO曰 등
타겟
고객과의 관계 형성
Financial, Social, Structure
Developing growth strategy
직원- 고객 서비스
프로모션
SNS, 광고
직원관리 및 복지
APPEARANCE
직원 복장, 인테리어 등
사회적 마케팅
결론
목차

패밀리레스토랑 선정 이유
서론
어떤 식당을 선호하세요?
시장규모
1조원
서비스가
만족도 좌우

VIPS와 ASHLEY 선정이유
서론
출처 : 브랜드스탁
대기업 직영 브랜드
스테이크를 주 메뉴로 한 샐러드 바
우리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VIPS와 ASHLEY 선정이유
서론
출처 : 이랜드월드, CJ푸드빌, 네이버, 브랜드스탁

My No.1 스테이크하우

참고문헌
애슐리 홈페이지
www.myashley.co.kr
http://www.eland.co.kr/
http://www.myashley.co.kr/
https://www.facebook.com/wowAshley
http://blog.naver.com/your_ashley
빕스 홈페이지
www.ivips.co.kr
브랜드스탁
www.brandstock.co.kr/index.php
이랜드 월드
www.eland.co.kr
CJ푸드빌
www.cjfoodville.co.kr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feelingstyle?Redirect=Log&logNo=20184569655
http://blog.naver.com/oja22?Redirect=Log&logNo=60179180406
http://blog.naver.com/pponie?Redirect=Log&logNo=30125620350
티스토리
http://lushiwha.tistory.com/262,


하고 싶은 말
빕스 vs 에슐리 (VIPS vs Ashley) 서비스 마케팅전략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