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s 에슐리 (VIPS vs Ashley) 서비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빕스 에슐리.pptx |
목차 서론 -패밀리레스토랑 선정 이유 -VIPS와 Ashley 선정이유 -VIPS와 Ashley 소개 본론 (서비스전략비교) -CJ 푸드빌 VS ELAND 비교 -목표, 미션, 로고, CEO曰 등 -타겟 -고객과의 관계 형성 -Financial, Social, Structure -Developing growth strategy -직원- 고객 서비스 -프로모션 -SNS, 광고 -직원관리 및 복지 -APPEARANCE -직원 복장, 인테리어 등 -사회적 마케팅 결론 본문 - 고객의 소리 : 애슐리는 다른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VOC, 즉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를 준비해 항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월별 통계를 통해 샐러드바 메뉴의 변화, 청결유지 등을 반영하고 있다 - 실시간 매장 평가 : 고객의 소리와 비슷한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실시간 매장평가를 통해서 매장방문의 만족도를 파악하고 무료시식권 증정하고 있다. - 멤버십 카드 : 고객관리카드, 즉 애슐리 패밀리카드를 통해 고객유치, 고객관리에 도 힘쓰고 있다. -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제공 : 어플을 통해 고객들에게 애슐리의 매장정보와 인기메뉴, 스타갤러리, 시즌별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문내용 CJ 푸드빌 VS ELAND 비교 목표, 미션, 로고, CEO曰 등 타겟 고객과의 관계 형성 Financial, Social, Structure Developing growth strategy 직원- 고객 서비스 프로모션 SNS, 광고 직원관리 및 복지 APPEARANCE 직원 복장, 인테리어 등 사회적 마케팅 결론 목차 패밀리레스토랑 선정 이유 서론 어떤 식당을 선호하세요? 시장규모 1조원 서비스가 만족도 좌우 VIPS와 ASHLEY 선정이유 서론 출처 : 브랜드스탁 대기업 직영 브랜드 스테이크를 주 메뉴로 한 샐러드 바 우리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VIPS와 ASHLEY 선정이유 서론 출처 : 이랜드월드, CJ푸드빌, 네이버, 브랜드스탁 My No.1 스테이크하우 참고문헌 애슐리 홈페이지 www.myashley.co.kr http://www.eland.co.kr/ http://www.myashley.co.kr/ https://www.facebook.com/wowAshley http://blog.naver.com/your_ashley 빕스 홈페이지 www.ivips.co.kr 브랜드스탁 www.brandstock.co.kr/index.php 이랜드 월드 www.eland.co.kr CJ푸드빌 www.cjfoodville.co.kr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feelingstyle?Redirect=Log&logNo=20184569655 http://blog.naver.com/oja22?Redirect=Log&logNo=60179180406 http://blog.naver.com/pponie?Redirect=Log&logNo=30125620350 티스토리 http://lushiwha.tistory.com/262, 하고 싶은 말 빕스 vs 에슐리 (VIPS vs Ashley) 서비스 마케팅전략레포트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