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쿠쿠홈시스 기업 경영전략 분석과 쿠쿠홈시스 기술혁신,품질관리전략분석및 고객만족전략과 시사점

쿠쿠홈시스 기업 경영전략 분석과 쿠쿠홈시스 기술혁신,품질관리전략분석및 고객만족전략과 시사점
쿠쿠.pptx


목차
1. 쿠쿠홈시스 기업소개
쿠쿠홈시스 기업연혁
쿠쿠홈시스 기업소개

2. 쿠쿠홈시스 기술혁신전략
이중모션패킹
패킹워시 분리형 커버
클린시스템
다이아쉴드내솥

3. 쿠쿠홈시스품질관리전략
품질관리Quality Control
사례분석
품질마크

4. 쿠쿠홈시스 고객만족전략
외부고객만족전략
사 례
내부고객만족전략

5. 쿠쿠홈시스 경영성과분석
성 과

6. 결론&시사점


본문
글로벌 인재,혁신적 마인드를 가진 인재 육성
적절한 인재배치와 순환근무제
종업원 개인별 능력개발지원
경영성과 및 내부 구성원의 자아실현 극대화를 위한 3가지 인재상

종업원 채용, 인재개발, 동기부여, 평가, 환경개선에 이르기까지
전사적인 통합적 인재개발을 실현


본문내용
업소개
쿠쿠홈시스 기업연혁
쿠쿠홈시스 기업소개
2. 쿠쿠홈시스 기술혁신전략
이중모션패킹
패킹워시 분리형 커버
클린시스템
다이아쉴드 내솥
3. 쿠쿠홈시스 품질관리전략
품질관리 Quality Control
사례분석
품질마크
4. 쿠쿠홈시스 고객만족전략
외부고객만족전략
사 례
내부고객만족전략
5. 쿠쿠홈시스 경영성과분석
성 과
6. 결론&시사점

쿠쿠홈시스
기업소개
1.

1978 성광전자설립
1984 한국규격표시허가 KS 획득
1992 품질보증 업체지정(한국전기전자 시험검사소)
2002 업계최초 전기압력밥솥 일본수출
2002 쿠쿠홈시스전자로 사명 변경
2004 국가 품질경영대회 품질경영상 수상(대통령)
2006 기술혁신부문 KS인증대상
2007 세계일류상품 선정(산업자원부)
2011 인간존중생산성 우수기업(한

하고 싶은 말
쿠쿠홈시스 기업 경영전략 분석과 쿠쿠홈시스 기술혁신,품질관리전략분석및 고객만족전략과 시사점 분석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