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물류관리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전략적제휴

물류관리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전략적제휴
[물류관리]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전략적제휴.hwp


목차
Ⅰ 서론

Ⅱ-1 기업의 소개
1. Laura Ashley
2. FedEx
Ⅱ-2 Laura Ashely의 문제점

Ⅲ-1 제휴를 위한 틀
Ⅲ-2 제휴 유형

Ⅳ 제휴 성과 및 결론


본문
Ⅰ 서론

1992년 영국에 기반을 둔 Laura Ashley와 수송업계의 리더인 FedEx의 BLS는 로라 애쉴리의 세계적인 배급을 아우르는 BLS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발표하였다. 이 전략적 제휴는 향상된 신뢰성, 속도, 원활한 배달을 제공함으로써 LA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변화 시키는 데 그 목적을 두었다. 이 제휴는 위에서 언급 한 LA의 전략적 이점뿐 아니라 BLS에게도 긍정적 측면을 부여해 주는데, 국제무대에서 그들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기회와 그들의 기술을 정제하여 미래의 새로운 잠재적 고객 시장을 여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각 기업이 어떤 상황에 있었으며, 왜 서로 전략적 제휴를 하게 되었는지에 대하여 알아본다. 또한 전략적 제휴시 필요한 기본적인 틀에 이 케이스를 적용시켜 보고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에 대하여 생각해 보려 한다.


Ⅱ-1 기업의 소개

1. Laura Ashley

Laura Ashley는 1953년 Bernard and Laura Ashley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주요 사업 품목은 패션, 직물, 가정용 가구 제품 등이다. 특히 독특한 꽃무늬 프린트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유명한 여성의류와 여아의류를 비롯해 주문형 커튼, 벽지, 쿠션, 조명기구 등 홈퍼니싱 제품을 아우르는 여성 토털 코디네이션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Laura Ashley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하였는데, 주요 고객층은 비교적 여유로운 상류층 여성이다.
Laura Ashley는 현재(2003년 기준) 유럽, 미국, 호주, 일본, 대만, 홍콩, 중동, 남미 등 28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420여 매장을 두고 있다.


본문내용
hley와 수송업계의 리더인 FedEx의 BLS는 로라 애쉴리의 세계적인 배급을 아우르는 BLS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발표하였다. 이 전략적 제휴는 향상된 신뢰성, 속도, 원활한 배달을 제공함으로써 LA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변화 시키는 데 그 목적을 두었다. 이 제휴는 위에서 언급 한 LA의 전략적 이점뿐 아니라 BLS에게도 긍정적 측면을 부여해 주는데, 국제무대에서 그들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기회와 그들의 기술을 정제하여 미래의 새로운 잠재적 고객 시장을 여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각 기업이 어떤 상황에 있었으며, 왜 서로 전략적 제휴를 하게 되었는지에 대하여 알아본다. 또한 전략적 제휴시 필요한 기본적인 틀에 이 케이스를 적용시켜 보고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에 대하여 생각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