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실패 사례분석 PPT
코카콜라.pptx |
목차 1. 들어가는 말 2. 코카콜라 실패 사례 3. 코카콜라의 대처 4. 코카콜라 성공사례 5. 나오는 말 본문 제품의 라벨을 카페인 등 인체자극 성분이 얼마나 포함되어 있는지 자세히 명기 =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사 모든 제품 포장에 내용물의 칼로리 정보를 표시 본문내용 애틀랜타에서 탄생 소속 : 코카콜라컴퍼니 브랜드가치 : 719억 달러(세계탄산시장 1위) Best Global Brands 2012 코카콜라 실패사례 Well- being 1990년대 후반 ‘비만을 조장하는 음료’ ① 코카콜라 제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코카콜라의 일조 ‘0kal’가 아니다. 식품기준법 세부표기 기준에 따라 음료 100ml 당 칼로리가 4kcal이하이면‘제로칼로리’ ②한국 마케팅의 실패 한국코카콜라 코카콜라 원액 생산 및 브랜드마케팅 관리를 맡는 회사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 콜라 원액을 공급받아 이를 음료 제품으로 만들어 파는 일명 ‘보틀러’사 ▶ 펩시: 콜라 외에 과일주스, 이온음료, 스낵 등을 취급하는 종합 식품 회사로 탈바꿈 ▶ 코카콜라: 콜라 사업을 더 강화 ( 탄산음료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실패 사례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