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실패 사례분석 PPT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실패 사례분석 PPT
코카콜라.pptx


목차
1. 들어가는 말

2. 코카콜라 실패 사례

3. 코카콜라의 대처

4. 코카콜라 성공사례

5. 나오는 말


본문
제품의 라벨을 카페인 등 인체자극 성분이
얼마나 포함되어 있는지 자세히 명기
=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사 모든 제품 포장에 내용물의 칼로리 정보를 표시

본문내용
애틀랜타에서 탄생
소속 : 코카콜라컴퍼니
브랜드가치 : 719억 달러(세계탄산시장 1위)
Best Global Brands 2012

코카콜라 실패사례

Well- being

1990년대 후반
‘비만을 조장하는 음료’

① 코카콜라 제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코카콜라의 일조
‘0kal’가 아니다. 식품기준법 세부표기 기준에 따라
음료 100ml 당 칼로리가 4kcal이하이면‘제로칼로리’


②한국 마케팅의 실패
한국코카콜라
코카콜라 원액 생산 및 브랜드마케팅
관리를 맡는 회사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
콜라 원액을 공급받아 이를 음료 제품으로
만들어 파는 일명 ‘보틀러’사

▶ 펩시: 콜라 외에 과일주스, 이온음료, 스낵 등을 취급하는 종합 식품 회사로 탈바꿈
▶ 코카콜라: 콜라 사업을 더 강화 ( 탄산음료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실패 사례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