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
신한카드.pptx


목차
I IMC의 개념

II신한카드의 IMC전략

-광고마케팅
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차별적 브랜드이미지구축(2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구축(3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강화(4차 광고캠페인)

-기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문화/스포츠 마케팅
공간 마케팅

-사회공헌 마케팅
고객자산 구축을 위한 내/외부 고객 마케팅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본문
고객 초청 투어 콘서트 개최, VIP고객을 초청하여 클래식 공연관람, 프로스포츠 인기경기에 고객 초청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스폰서십을 통해 문화예술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동시에 당사 고객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고객님 덕분이라는 키워드를 고객서비스를 통해 실천하고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

본문내용
객관계 구축(3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강화(4차 광고캠페인)
기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문화/스포츠 마케팅
공간 마케팅
사회공헌 마케팅
고객자산 구축을 위한 내/외부 고객 마케팅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IMC의 개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R, 광고, 홍보, 판매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해서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수립 과정.
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조화시켜서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의 마음속에 명확한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을 형성해 나가는 과정으로 생각할 수 있다.

신한카드의 IMC전략
광고마케팅

하고 싶은 말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