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물류관리 하이마트 분석

물류관리 하이마트 분석
[물류관리] 하이마트 분석.ppt


목차
서 론

- 하이마트 회사 소개

본 론

- 가전 유통 시장의 구조 및 성격
- 하이마트의 물류 및 유통 시스템과 전략
- 기타 하이마트의 경쟁우위 전략

결 론

- 비판 및 느낀 점

본문
1999년 말 카테고리킬러형 점포 표방하며 등장.

불과 1년 사이 130개 직영점 오픈.

2004년 현재 국내 가전 유통 시장의 1/4점유

창업 5년 만에, 현재 250여 직영업체 운영

5000여 개가 넘는 전자 상품 취급

거래 업체 또한 300여 개에 달함

본문내용
트의 경쟁우위 전략
결 론
- 비판 및 느낀 점

서론- 회사 소개 (1)
1999년 말 카테고리킬러형 점포 표방하며 등장.
불과 1년 사이 130개 직영점 오픈.
2004년 현재 국내 가전 유통 시장의 1/4 점유
창업 5년 만에, 현재 250여 직영업체 운영
5000여 개가 넘는 전자 상품 취급
거래 업체 또한 300여 개에 달함.
신화적 성장
카테고리 킬러란?
할인점과 백화점 등 기존 업태가 원스톱
쇼핑을 강조하는 것에 반해 보다 전문화된 제품으로 한정하여 다종의 브랜드를 갖춤으로써 소비자의 Needs 를 충족시키는 업태. Ex) 장난감- 토이저러스(미국)

서론- 회사 소개

회사 소개 (2)전국 지점망
서울-62개
영남-40개
호남-35개
경북-30개
충청-24개
수원-21개
인천-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