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생산관리 `더 페이스샵` 물류관리

생산관리 `더 페이스샵` 물류관리
[생산관리] `더 페이스샵` 물류관리.ppt


목차
1.회사현황
- 연혁
- 공급망내에서의 위치
- 산업의 특성
- 업무평가기준 및 문제점


2.현행 물류관리
- 물류 Process
- EOQ모형을 활용한 최적비용 산출


3.개선방안
- 물류 o/s
- o/s 계획


4.결론


본문
연 혁
1962년 : 화장품 제조업 허가
1984년 : 미주산업주식회사 설립
1999년 : 한국마리코스 화장품㈜ 상호변경
2003년 : ㈜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변경
2003년 12월 : ‘더페이스샵’프렌차이즈 사업진출
2004년 : 해외시장 개철, 올해최고브랜드상 수상
2005년 해외사업 확장, 5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 운영


공급망 내 위치
웰빙 트랜드의 자연주의 컨셉
다양한 품목 및 고품질
500여개의 점포
국내 세번째의 규모
유통경로축소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


본문내용
활용한 최적비용 산출
3. 개선방안
- 물류 o/s
- o/s 계획
4. 결론

회사현황
1962년 : 화장품 제조업 허가
1984년 : 미주산업주식회사 설립
1999년 : 한국마리코스 화장품㈜ 상호변경
2003년 : ㈜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변경
2003년 12월 : ‘더페이스샵’프렌차이즈 사업진출
2004년 : 해외시장 개철, 올해최고브랜드상 수상
2005년 해외사업 확장, 5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 운영
연 혁
1

웰빙 트랜드의 자연주의 컨셉
다양한 품목 및 고품질
500여개의 점포
국내 세번째의 규모
유통경로축소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
공급망 내 위치
2
회사현황

전형적 일회용소모품
다품종 소량생산체제
소비패턴 고급화, 다양화
광고선전비,판촉비 부담높음
산업의 특성
3
회사현황

회사현황
업무평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