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더 페이스샵` 물류관리
[생산관리] `더 페이스샵` 물류관리.ppt |
목차 1.회사현황 - 연혁 - 공급망내에서의 위치 - 산업의 특성 - 업무평가기준 및 문제점 2.현행 물류관리 - 물류 Process - EOQ모형을 활용한 최적비용 산출 3.개선방안 - 물류 o/s - o/s 계획 4.결론 본문 연 혁 1962년 : 화장품 제조업 허가 1984년 : 미주산업주식회사 설립 1999년 : 한국마리코스 화장품㈜ 상호변경 2003년 : ㈜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변경 2003년 12월 : ‘더페이스샵’프렌차이즈 사업진출 2004년 : 해외시장 개철, 올해최고브랜드상 수상 2005년 해외사업 확장, 5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 운영 공급망 내 위치 웰빙 트랜드의 자연주의 컨셉 다양한 품목 및 고품질 500여개의 점포 국내 세번째의 규모 유통경로축소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 본문내용 활용한 최적비용 산출 3. 개선방안 - 물류 o/s - o/s 계획 4. 결론 회사현황 1962년 : 화장품 제조업 허가 1984년 : 미주산업주식회사 설립 1999년 : 한국마리코스 화장품㈜ 상호변경 2003년 : ㈜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변경 2003년 12월 : ‘더페이스샵’프렌차이즈 사업진출 2004년 : 해외시장 개철, 올해최고브랜드상 수상 2005년 해외사업 확장, 5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 운영 연 혁 1 웰빙 트랜드의 자연주의 컨셉 다양한 품목 및 고품질 500여개의 점포 국내 세번째의 규모 유통경로축소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 공급망 내 위치 2 회사현황 전형적 일회용소모품 다품종 소량생산체제 소비패턴 고급화, 다양화 광고선전비,판촉비 부담높음 산업의 특성 3 회사현황 회사현황 업무평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