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
빙그레.pptx


목차
01 빙그레 기업 소개

02 빙그레 기업 진출 현황

03 베트남 시장 분석

04 빙그레 SWOT 분석

05 빙그레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6 빙그레 해외 진출을 위한 4P 전략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본문
한류열풍을 이용한 한류스타 마케팅.

- Facebook, Twitter와 같은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이벤트.

드라마 속 PPL을 통한 간접 광고.

인구가 집중되어 있는 현지 대도시에서의 target에 대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


본문내용
on
Targeting
Positioning
06 빙그레 해외 진출을 위한 4P 전략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고객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품질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수익
수익에 기반으로 성장을 추구한다.
인재
전문성과 팀워크를 갖는 인재를 육성한다.
보상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을 한다.
사회공헌
상생과 나눔 경영을 실천한다.
혁신
변화와 도전을 생활화한다.
벽 없는 조직
신뢰와 존중의 기업문화를 추구한다.
대표 상품
바나나맛 우유 메로나 꽃게랑 요플레
설립일: 1967.09.13
대표자: 이건영
취급품목: 우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스낵
01 빙그레 기업 소개
비전&미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라는 미션 하에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

하고 싶은 말
빙그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빙그레 글로벌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