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6일 화요일

이탈리아, 패션과 문화가 말하다를 읽고

이탈리아, 패션과 문화가 말하다를 읽고
이탈리아, 패션과 문화가 말하다를 읽고.hwp


본문
아름다운 나라인 이탈리아, 이 책의 저자는 52주 동안 이탈리아의 속까지 들어가서 보고, 느끼고, 경험하고, 생각을 하는 이탈리아의 모든 것을 담아 놓았다고 한다. 이탈리아에서 밀라노만큼 명품 거리는 없다고 한다. 이 밀라노의 명품거리는 유리로 지붕을 덮은 듯 펼쳐진 갤러리와 사방으로 깊이 뚫려져 십자모양의 쇼핑 아케이드와 고급 레스토랑 및 명품 뷰띠끄가 즐비되어 있다고 한다. 생각? 상상만 해도 가보고 싶다. 직접 보고 싶다. 이런 욕구가 아주 솟구친다. 또한 이 갤러리들의 외부는 브랜드 고유의 색을 적용하지 않고 검정색이나 황금색으로만 단조롭게 장식하여 더 고급스럽게 보인다고 한다. 특히 중앙 네 모퉁이의 프라다와 루이비통과 베르나스코니는 실내 소품 점으로 맥도날드가 있다고 한다. 맥도날드?? 우리가 알고 있는 맥도날드의 고유의 색은 빨간색, 노란색

본문내용
밀라노만큼 명품 거리는 없다고 한다. 이 밀라노의 명품거리는 유리로 지붕을 덮은 듯 펼쳐진 갤러리와 사방으로 깊이 뚫려져 십자모양의 쇼핑 아케이드와 고급 레스토랑 및 명품 뷰띠끄가 즐비되어 있다고 한다. 생각? 상상만 해도 가보고 싶다. 직접 보고 싶다. 이런 욕구가 아주 솟구친다. 또한 이 갤러리들의 외부는 브랜드 고유의 색을 적용하지 않고 검정색이나 황금색으로만 단조롭게 장식하여 더 고급스럽게 보인다고 한다. 특히 중앙 네 모퉁이의 프라다와 루이비통과 베르나스코니는 실내 소품 점으로 맥도날드가 있다고 한다. 맥도날드?? 우리가 알고 있는 맥도날드의 고유의 색은 빨간색, 노란색, 흰색이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맥도날드는 검정색과 황금색의 간판을 달고 있는 맥도날드는 관광객으로서는 매우 눈에 뛰어서 볼 때마다

하고 싶은 말
위 책을 읽고 나서 열심히 작성을 한 독후감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