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8일 일요일

김진명의 제 3의 시나리오를 읽고

김진명의 제 3의 시나리오를 읽고
김진명의 제 3의 시나리오를 읽고.hwp


본문
제 3의 시나리오 이것은 무엇을 의미를 할까? 김진명의 소설 중에 가장 대작이라고 사람들이 말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제 3의 시나리오란 우리나라에서 전쟁이 일어나는 다시 말하면 1950년 6.25의 비극이 다시 한 번 일어나게 되는 일이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를 하나 하면 미국이라는 절대적인 세계 강자는 세계 1위의 경제력과 군사력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미국이 1위의 경제력을 살펴보다 보면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 중 어느 하나도 1위가 미국인게 하나도 없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미국은 세계 1위의 경제 대국이다.
자세하게 들여다보면 미국은 언제나 무기 즉

본문내용
면 1950년 6.25의 비극이 다시 한 번 일어나게 되는 일이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를 하나 하면 미국이라는 절대적인 세계 강자는 세계 1위의 경제력과 군사력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미국이 1위의 경제력을 살펴보다 보면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 중 어느 하나도 1위가 미국인게 하나도 없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미국은 세계 1위의 경제 대국이다.
자세하게 들여다보면 미국은 언제나 무기 즉 군사용품에 있어서 세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미국은 역사적으로 자신의 나라가 경제적으로 몰리게 되면 전쟁을 일으켰다. 그 대표적인 것이 바로 걸프전이다. 걸프전은 겉으로 포장이 된 것은 독재정권이 세계에서 사라져야 된다고 포장을 하였지만 세계 경제 위기로 인한 미국의 경제의 축이 흔들리자 전쟁을 일으켜 전쟁에 휩싸인 나라에 무기

하고 싶은 말
위의 책을 보고나서 열심히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