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국제경영 UNIQLO 전략 분석

국제경영 UNIQLO 전략 분석
[국제경영] UNIQLO 전략 분석.ppt


목차
1.기업 소개
(1)모회사 Fast Retailing
(2)유니클로
2. 유니클로의 전략 분석
3. 문제점
4. 해결책






본문

Fast Retailing
발생과정
1984년 일본에 유니클로 1호점 개업
1991년 세계시장 진입
영국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한국, 미국, 프랑스, 싱가폴, 러시아 진입
현재 일본에 843개의 지점, 해외에 181개 지점 보유


Fast Retailing
▣ UNIQLO 외의 다른 기업
[G.u.]

[Theory]

[COMPTOIR DES COTONNIERS]

[PRINCESSE TAM.TAM]

SOURCE – FAST RETAILING


본문내용
유니클로 전략 분석
3. 문제점
4. 해결책
Fast Retailing
기업이념
회장 - Tadashi Yanai
설립연도 - 1963년
5월 1일

기업 소개
모회사 Fast Retailing
유니클로
2. 유니클로 전략 분석
3. 문제점
4. 해결책
Fast Retailing
발생과정
1984년 일본에 유니클로 1호점 개업
1991년 세계시장 진입
영국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한국, 미국, 프랑스, 싱가폴, 러시아 진입
현재 일본에 843개의 지점, 해외에 181개 지점 보유

기업 소개
모회사 Fast Retailing
유니클로
2. 유니클로 전략 분석
3. 문제점
4. 해결책
Fast Retailing
▣ UNIQLO 외의 다른 기업
[G.u.]
[Theory]
[COMPTOIR DES C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