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유통관리 `토이저러스` 시장 전략 및 swot 분석

유통관리 `토이저러스` 시장 전략 및 swot 분석
[유통관리] `토이저러스` 시장 전략 및 swot 분석.pptx


목차
기업소개
시장전략
전략수행
SWOT분석
제언


본문
1.기업소개
1948년 창립자 찰스 레저러스가 아동용 가구점 오픈

1957년 대형완구 소매업체로 전환 후
현재 세계 36개국에 1,515개의 매장 운영

2007년, 국내 롯데마트 구로점에 1호점 오픈


어린이 - 키저러스(Kids R Us)
신생아 - 베이비스러스(Babies“R”Us)
교육열 높은 부모-이미지내리엄(Imaginarium)
쇼핑하러 온 가족 (국내 롯데마트점)

신생아부터 어린이에게 필요한 모든 분야의
상품 취급. (완구부터 의류,기저귀,게임기까지)
8,000여 품목의 국내 최대 상품구색
자체 생산한 PB제품
(가격우위)
차별화된 해외소싱 단독상품




본문내용
레저러스가 아동용 가구점 오픈
1957년 대형완구 소매업체로 전환 후
현재 세계 36개국에 1,515개의 매장 운영
2007년, 국내 롯데마트 구로점에 1호점 오픈
1. 기업소개

Target customers
어린이 - 키저러스(Kids R Us)
신생아 - 베이비스러스(Babies“R”Us)
교육열 높은 부모 -이미지내리엄(Imaginarium)
쇼핑하러 온 가족 (국내 롯데마트점)
2. 시장 전략

Core Goods
신생아부터 어린이에게 필요한 모든 분야의
상품 취급. (완구부터 의류,기저귀,게임기까지)
8,000여 품목의 국내 최대 상품구색
자체 생산한 PB제품
(가격우위)
차별화된 해외소싱 단독상품
2. 시장 전략

Core Goods - PB
2. 시장 전략

Core Goods - PB

참고문헌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4/01/2008040101880.html
http://blog.naver.com/corean90?Redirect=Log&logNo=140047115482
http://blog.naver.com/lottemall1/70121702693
http://www.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36264
LG 경제 연구원 , 김상일 | 2004.10.08 | 주간경제 801호
http://www.itwarehouse.co.kr
http://www.mknews.co.kr/news/NewsPrint.php?IDX=5011
http://www.dn0.net/?document_srl=3411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