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마케팅 핸드메이드 화장품 러쉬(LUSH)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마케팅 핸드메이드 화장품 러쉬(LUSH)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마케팅] 핸드메이드 화장품 러쉬(LUSH)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Company Overview
2.Segmentation
3.Targeting
4.Positioning
5.SWOT
6.Strenght
7.Weakness
8.Opportunity
9.Threat
10.경쟁사 분석
11.What we will do


본문
1984년, 두 명의 사업자가 집에서 화장품을 만들기 시작
‘The Body Shop’에 납품
1995년 독자적인 로드샵 브랜드로 출범

LUSH:‘신선한, 녹색의, 신록, 술에 취한 여성의 상태’
40개 국가, 650개 점포
우리나라에는 44개 점포 운영 중

①친환경성을 추구하며
②구매력이 있는
③20~30대 여성

최고 품질의 LUSH

재미있는 LUSH

실천하는 LUSH


본문내용
신선한, 녹색의, 신록, 술에 취한 여성의 상태’
40개 국가, 650개 점포
우리나라에는 44개 점포 운영 중

Segmentation
연령별
소비하는 화장품 가격




Targeting
①친환경성을 추구하며
②구매력이 있는
③20~30대 여성

Positioning
최고 품질의 LUSH
재미있는 LUSH
실천하는 LUSH

공정거래무역을 통한 원료를 구입
공정한 이익 분배
러쉬의 직원이 직접 원료 테스팅 및 원료구입
Positioning

유기농 고급원료
손으로 만드는 수제 화장품
Positioning

제품을 직접 만든 사람의
얼굴이 있는 스티커를 붙임
Positioning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회사에서만 원료를 구입
Positioning

재미있는 모양
Positioning

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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