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Introduction 2.Analysis 3.Research 4.Strategy 5.Limitations
본문 선정이유
바쁜
직장인들 냉장고가 텅 비었어요!
바빠서 장볼 시간이 없어요!
새로운 유통법
개정
대형마트신규입점제한
새로운 시장필요
가상스토어 탄생
1999년 출범 2000년
안산점 최초 오픈 2003년 업계 2위 안착 2006년 매출 5조 돌파 50개점 오픈 2008년 홈에버
인수 2010년 전국 115개 점포 매출 6.3조 기록 2011년 가상스토어 오픈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통하여 세계 최고 유통회사가 되는것이 비전
온라인 유통
– 인터넷 쇼핑, TV 홈쇼핑등 오프라인 유통 – 대형마트, 익스프레 스,
상업몰등
본문내용 is l Research l Strategy l Limitation l 바쁜
직장인들! 냉장고가 텅 비었어요! 바빠서 장볼 시간이 없어요!
- 선정 배경 5 l
Introduction l Analysis l Research l Strategy l Limitation l
- 선정
배경 6 l Introduction l Analysis l Research l Strategy l Limitation
l
- 기업 소개 1999년 출범 2000년 안산점 최초 오픈 2003년 업계 2위 안착 2006년 매출 5조
돌파 50개점 오픈 2008년 홈에버 인수 2010년 전국 115개 점포 매출 6.3조 기록 2011년 가상스토어
오픈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통하여 세계
최고
참고문헌 www.homeplus.co.kr
www.koreajoongangdaily.joinsmsn.com
www.hankyung.com
www.yonhapnews.co.kr
www.androidpit.com
www.mlounge.co.kr
www.kostat.go.k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