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마케팅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분석

마케팅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분석
[마케팅]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분석.pptx


목차
1.Introduction
2.Analysis
3.Research
4.Strategy
5.Limitations


본문
선정이유

바쁜 직장인들
냉장고가
텅 비었어요!

바빠서 장볼
시간이 없어요!

새로운 유통법 개정

대형마트신규입점제한

새로운 시장필요

가상스토어 탄생

1999년 출범
2000년 안산점 최초 오픈
2003년 업계 2위 안착
2006년 매출 5조 돌파
50개점 오픈
2008년 홈에버 인수
2010년 전국 115개 점포
매출 6.3조 기록
2011년 가상스토어 오픈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통하여
세계 최고 유통회사가 되는것이 비전

온라인 유통 – 인터넷 쇼핑,
TV 홈쇼핑등
오프라인 유통 – 대형마트, 익스프레
스, 상업몰등


본문내용
is l Research l Strategy l Limitation l
바쁜 직장인들!
냉장고가
텅 비었어요!
바빠서 장볼
시간이 없어요!

- 선정 배경
5
l Introduction l Analysis l Research l Strategy l Limitation l

- 선정 배경
6
l Introduction l Analysis l Research l Strategy l Limitation l

- 기업 소개
1999년 출범
2000년 안산점 최초 오픈
2003년 업계 2위 안착
2006년 매출 5조 돌파
50개점 오픈
2008년 홈에버 인수
2010년 전국 115개 점포
매출 6.3조 기록
2011년 가상스토어 오픈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통하여
세계 최고

참고문헌
www.homeplus.co.kr

www.koreajoongangdaily.joinsmsn.com

www.hankyung.com

www.yonhapnews.co.kr

www.androidpit.com

www.mlounge.co.kr

www.kostat.g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