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마케팅 서비스 기업`11번가` 성공 사례 분석

마케팅 서비스 기업`11번가` 성공 사례 분석
[마케팅] 서비스 기업`11번가` 성공 사례 분석.pptx


목차


기업소개
상황 분석
4P전략
결론




본문
기업소개
현재 오픈 마켓 3위 기업
2008년부터 SK플래닛이 창업,운영
2009년 중국 오픈 마켓 치앤쉰닷컴과 공조
2010년 오픈 마켓 시장 점유율 25% 차지
20~30대 고객 중심
판매자 지원센터 운영

내부여건분석

경쟁 오픈 마켓과 차별화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제공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
모기업인 SK 브랜드를 내세움으로써 고객 신뢰 형성
SK 계열의 메신저 NATE를 이용하여 10~20대 고객층을 확보
자체 브랜드 확대


본문내용
앤쉰닷컴과 공조
2010년 오픈 마켓 시장 점유율 25% 차지
20~30대 고객 중심
판매자 지원센터 운영
기업 소개

경쟁 오픈 마켓과 차별화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제공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
모기업인 SK 브랜드를 내세움으로써 고객 신뢰 형성
SK 계열의 메신저 NATE를 이용하여 10~20대 고객층을 확보
자체 브랜드 확대
내부여건분석

외부여건분석

외부여건분석
애국심 마케팅!
미국엔 E-bay가 한국은 11번가!

고객들의 민감한 부분인 가격전략과
촉진전략을 중심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냄
빠르고 재미있는 쇼핑문화를 주도 하자!
목표

정품!
평생 정품 보증 프로젝트 -Product

지금 가격 보장!
지금 가격 보장제 -Price

최저가 110% 보상제 -Price

배송 지연 보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