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경영학 `소나타 하이브리드 SONATA HYBRID` SWOT분석 STP수립 및 IMC전략

경영학 `소나타 하이브리드 SONATA HYBRID` SWOT분석 STP수립 및 IMC전략
[경영학] `소나타 하이브리드 SONATA HYBRID` SWOT분석 STP수립 및 IMC전략.pptx


목차
1.SONATA HYBRID의 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
2.SWOT분석 실행
3.STP 수립
4.IMC전략 제시


본문
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
문화 예술 컨텐츠를 SONATA Hybrid와 함께 제공함
제품 설명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타종의 신차로 교환
구매 후 1년 이내에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최대 보증 서비스
중고차 보장 서비스

시승 이벤트
추첨 등을 통해 주유권 등의 상품 지급


본문내용
케팅
파격 마케팅
문화 예술 컨텐츠를 SONATA Hybrid와 함께 제공함
제품 설명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
연 비
문화 마케팅
참여 마케팅
파격 마케팅
시승 이벤트
추첨 등을 통해 주유권 등의 상품 지급

현재 마케팅 전략 검토
연 비
문화 마케팅
참여 마케팅
파격 마케팅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타종의 신차로 교환
구매 후 1년 이내에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최대 보증 서비스
중고차 보장 서비스

SWOT 분석

STP 수립
라이프 스타일
소득 수준
(단위 : 만원)
정적
활동적
0
3,000
4,000
5,000~
TARGET

IMC 전략 제시
브랜드
하이브리드
구동계
SONATA Hybrid

IMC 전략 제시
브랜드
하이브리드
구동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