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1cm+ 일 센티 플러스 독후감 감상문 서평 김은주!!!!

1cm+ 일 센티 플러스 독후감 감상문 서평 김은주!!!!
1cm+ 일 센티 플러스.hwp


본문
1cm+ 일 센티 플러스

우리는 늘 거창한 것에서 단 번에 큰 변화를 찾으려고 하지만, 알고 보면 인생이나 비즈니스는 의외로 사소함에서 시작되는 작은 변화에 의해 거대한 변화를 경험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다. 예를 들면 마이클 레빈은 ‘깨진 유리창의 법칙’에서 사소한 잘못이 거대한 조직을 무너뜨린다는 것을 경고했고, 경영의 대가 톰 피터스는 ‘리틀 빅 씽’에서 “사소한 일이 모여 위대함을 만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 책 역시 1cm라는 단어가 상징하는 것은 사소함이다.

저자 김은주는 카피라이터답게 이 책에서 그녀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통찰력으로 인생에 필요한 1cm를 찾아가는 크리에이티브한 여정을 독자에게 함께 떠날 것을 권유한다.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 글과 재미있는 그림이어우러져 총 6장에 걸쳐 300페이지 가까운 분량이지만 그 자리에서 바로 다 읽을 수 있을 만큼 부담으로 다가오지는 않는다.(이하 생략)

본문내용
시작되는 작은 변화에 의해 거대한 변화를 경험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다. 예를 들면 마이클 레빈은 ‘깨진 유리창의 법칙’에서 사소한 잘못이 거대한 조직을 무너뜨린다는 것을 경고했고, 경영의 대가 톰 피터스는 ‘리틀 빅 씽’에서 “사소한 일이 모여 위대함을 만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 책 역시 1cm라는 단어가 상징하는 것은 사소함이다.
저자 김은주는 카피라이터답게 이 책에서 그녀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통찰력으로 인생에 필요한 1cm를 찾아가는 크리에이티브한 여정을 독자에게 함께 떠날 것을 권유한다.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 글과 재미있는 그림이 어우러져 총 6장에 걸쳐 300페이지 가까운 분량이지만 그 자리에서 바로 다 읽을 수 있을 만큼 부담으로 다가오지는 않는다.
먼저 BREAKING에서

하고 싶은 말
1cm+ 일 센티 플러스를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