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광고론 니베아 데오드란트 STP, 4P, SWOT 분석

광고론 니베아 데오드란트 STP, 4P, SWOT 분석
[광고론] 니베아 데오드란트 STP, 4P, SWOT 분석.ppt


목차

1. 니베아 데오드란트 제품정보

2. 시장분석
1) 시장현황
①국내시장 ② 해외시장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4) 미래 예측

3. 기존 전략
1) STP2) 4P3) SWOT

4. 수정 전략
1) STP 2) 4P3) SWOT
5. 광고 전략
1) 목표2) 저관여 Think 제품 3) 메시지 구성
4) 매체 전략5) 크리에이티브 전략



본문
1.제품설명
스프레이 타입 – 분사식이므로 흡수력이 빠르다.
선크림이나 바디제품을 바른 후에도 사용하기 좋다
땀이 난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틱 타입 – 휴대가 간편하게 작게 나오는 제품.
지성피부나 땀이 많이 나는 사람에게 권하는 타입.
파우더 형태로 마무리 되기에 외출 전에 간단하게 터치.
지속력이 우수.

레세나
경쟁업체 - 레세나 데오드란트 - 직장인 20 ~ 30 대 여성 (TARGET 데오드란트의 필요성과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나타나기 위한 강조)
TV광고는 매력적인 여성이 좁은 엘리베이터에서 땀 냄새로 인해 겪게 되는 코믹한 상황 설정을 통해 레세나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당신의 매력을 자신 있게 드러내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유니레버 관계자는 "겨드랑이에서 나는 땀 냄새를 귀여운 돼지 캐릭터로 시각화한 이색 아이디어는 레세나 광고의 또 하나의 재미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광고 내용을 보면 매력적인 여성이 뛰어와 엘리베이터에 오르자 옆에 서 있던 남성이 관심을 보이지만 그녀가 머리를 만지려고 팔을 드는 순간 진동하는 땀 냄새로 인해 남성은 코를 막으며 엘리베이터 밖으로 뛰쳐나간다.
땀냄새로 톡톡히 망신을 당했던 여성은 다음날 아침 레세나를 뿌리고 땀 냄새 걱정 없이 당당하게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다시 주변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결말을 맺는다.



본문내용
예측
3. 기존 전략
1) STP 2) 4P 3) SWOT
4. 수정 전략
1) STP 2) 4P 3) SWOT
5. 광고 전략
1) 목표 2) 저관여 Think 제품 3) 메시지 구성
4) 매체 전략 5) 크리에이티브 전략
니베아-데오드란트
www.art-com.co.kr
Copyright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
Company Logo

1. 제품설명
*
스프레이 타입분사식이므로 흡수력이 빠르다.
선크림이나 바디제품을 바른 후에도 사용하기 좋다
땀이 난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틱 타입휴대가 간편하게 작게 나오는 제품.
지성피부나 땀이 많이 나는 사람에게 권하는 타입.
파우더 형태로 마무리 되기에 외출 전에 간단하게 터치.
지속력이 우수.
www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