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무조건 팔아라 독후감 감상문 서평 케네스 로먼!!!!

무조건 팔아라 독후감 감상문 서평 케네스 로먼!!!!
무조건 팔아라.hwp


본문
무조건 팔아라 광고로 세상을 바꾼 천재 데이비디 오길비

국민대학교 고한준 광고학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하루 평균 193.1개의 광고에 노출된다고 한다. 80% 이상이 옥외 광고, 인터넷 광고, tv 광고가 차지한다. 깨어나서 잠들기까지 자신의 일상을 돌아오면 얼마나 광고에 노출되었는지 놀랄 것이다. 집에서 tv를 볼 때는 말할 것도 없고 지하철이나 버스를 탈 때도 심지어 길을 걷다가 받게 되는 광고지에, 땅을 보면서 걸을 때 눈에 들어오는 각종 대출 광고지, 그리고 IT기술의 발달로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날아오는 스팸까지 말 그대로 현대인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이 광고를 통해 현대인은 소비를 의식 혹은 무의식적으로 강요받는다.(이하 생략)

본문내용
출된다고 한다. 80% 이상이 옥외 광고, 인터넷 광고, tv 광고가 차지한다. 깨어나서 잠들기까지 자신의 일상을 돌아오면 얼마나 광고에 노출되었는지 놀랄 것이다. 집에서 tv를 볼 때는 말할 것도 없고 지하철이나 버스를 탈 때도 심지어 길을 걷다가 받게 되는 광고지에, 땅을 보면서 걸을 때 눈에 들어오는 각종 대출 광고지, 그리고 IT기술의 발달로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날아오는 스팸까지 말 그대로 현대인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이 광고를 통해 현대인은 소비를 의식 혹은 무의식적으로 강요받는다.
이쯤 되면 광고 종사자가 아니더라도 자신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광고의 역사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현대 광고의 아버지 데이비드 오길비를 다루고 있는 이 책이 그런 관심을 충족시키

하고 싶은 말
무조건 팔아라를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