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9일 월요일

영화감상문 쿵푸팬더2

영화감상문 쿵푸팬더2
영화감상문_쿵푸팬더2_201107.hwp


목차
1. 영화소개 및 줄거리
2. 영화감상
3. 등장인물 분석

본문
높은 계단 앞에 무기력해지는 그런 그의 모습과 같은 엉뚱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주려고 노력을 하였으나 그것이 쿵푸와 연계되는 모습은 조금 줄어서 그것이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단순히 웃음을 유발하려고 하다 보니 너무 가볍게 그려진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포의 출생에 대한 비밀이 조금은 허무한 듯해서 감동도 부족하고 특별할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갈등이 크게 공감되거나 참신한 내용이 아니어서 그런지 이후 거위 아빠와 포와의 재회의 감동도 그리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3. 등장인물 분석
1) 포
뚱뚱한 몸으로 유연함을 보여주며 시푸 사부가 가르쳐 주는 쿵푸의 기술을 놀라울 정도의 습득력으로 받아들입니다. 또한 엄청난 식욕에 대한 욕구로 쿵푸 기술을 연마하는데 한 몫 하기도 합니다. 그런 그에게 자신의 출생에 대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대결자 셴과의 싸움에서 혼란에 빠지는 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뭐든 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그는 자신이 맡은 일을 완수하고자 열심히 하게 됩니다.

본문내용
으로 이민을 가서 일러스트를 전공한 뒤, 영화의 스토리보드 아티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해 왔습니다.
<스피릿>, <마다가스카>, <쿵푸팬더>에서 스토리 아티스트 역할을 하고, <신밧드 : 7대양의 전설>에서 스토리 헤드 역할을 하다가 이번 영화 <쿵푸팬더2>에서 감독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3) 출연 배우 : 잭 블랙(포), 안젤리나 졸리(타이그리스), 더스틴 호프먼(시푸 사부),
성룡(몽키), 루시 리우(바이퍼), 게리 올드만(셴), 양자경(점쟁이) 목소리 출연
4) 줄거리
전설의 용의 전사가 된 포로 인해 인기를 얻은 포의 아버지는 국수를 팔던 작은 가게를 접고 큰 가게를 열어 포를 보러 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국수 가게를 하고 있습니다. 반면 포는 무적의 5인방과 함께 쿵푸를 연마하며 마을의 평

하고 싶은 말
조금 아쉬움이 있는 쿵푸팬더2로 아쉬움을 담아 쓴 영화감상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