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Lawrence - CVF 사례 연구

Lawrence - CVF 사례 연구
Lawrence - CVF 사례 연구.pptx


목차
INTRODUCTION
Nintendo Case (Lawrence – CVF)
SamSung, LG Case (CVF – Lawrence)


본문
2000년 초반 들어선 콘솔 게임시장의 추세

1 Sony의 공격적인 시장 전략

2 후발주자인 MS의 물량 공세

3 두 거대 기업의 충돌로 인한 연쇄 효과

4 닌텐도의 차세대 게임기 판매 저조

5 Sony와 MS의 양대체제로전환


본문내용

01 INTRO
PAGE:3
INTRO
Q) Please combine the concept of CVF and Lawrence’s organizational adaptation model.
A
B
C
D
E
F
G
H
I
Strategy uncertainty
Resource Tensions
Human Relations
Emphasis
Internal Process
Emphasis
Rational Goal
Emphasis
Open Systems
Emphasis
STRUCTURE
F
O
C
U
S
FLEXIBILITY
CONTROL
INTERNAL
EXTERNAL
PAGE:4
02 Nintendo Case
PAGE:5
Nintendo Case
2000년 초반 들어선 콘솔 게임시장의 추세
Sony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