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rence - CVF 사례 연구
![]() |
![]() ![]() ![]() ![]() |
목차 INTRODUCTION Nintendo Case (Lawrence – CVF) SamSung, LG Case (CVF – Lawrence) 본문 2000년 초반 들어선 콘솔 게임시장의 추세 1 Sony의 공격적인 시장 전략 2 후발주자인 MS의 물량 공세 3 두 거대 기업의 충돌로 인한 연쇄 효과 4 닌텐도의 차세대 게임기 판매 저조 5 Sony와 MS의 양대체제로전환 본문내용 01 INTRO PAGE:3 INTRO Q) Please combine the concept of CVF and Lawrence’s organizational adaptation model. A B C D E F G H I Strategy uncertainty Resource Tensions Human Relations Emphasis Internal Process Emphasis Rational Goal Emphasis Open Systems Emphasis STRUCTURE F O C U S FLEXIBILITY CONTROL INTERNAL EXTERNAL PAGE:4 02 Nintendo Case PAGE:5 Nintendo Case 2000년 초반 들어선 콘솔 게임시장의 추세 Sony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