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7일 화요일

조립식(DIY) 팔찌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조립식(DIY) 팔찌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hwp


목차
1. 아이템 선정 배경 및 아이템 개요
1.1 선정 배경
1.2 아이템 개요

2. 시장 분석
2.1 시장 규모

3. 마케팅
3.1 4P전략
3.2 SWOT분석

4. 기술 분석
4.1 기본 구조
4.2 생산 단가
4.3 제품 분석

5 재무 분석
5.1 원가추정
5.2 손익분기점
5.3 현금흐름표 및 사업성평가

6. 향후 발전 전망
6.1 향후 사업계획


본문
단점이라고 하면, 여름에만 판매할 수 있는 기한이 한정되어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다. 사람들이 반팔을 입기 시작하는 시점인 6월~10월 약 네 달간 반짝 판매 할 수 있다는 점에 단점이 있다. 물론 앞으로 다른 제품을 다루게 될 계획은 세우고 있지만, 우선은 팔찌만 판매 할 것이라는 판단 하에 원가 분석을 해 보았다.
월별 판매 증가량은, 과거 여러 쇼핑몰, 홍대앞 악세사리 가게 주와의 설문등을 이용해 악세사리의 판매량 증가에 따른 예측을 종합하였고, 팔찌의 경우 악세사리의 부분에 있어서는 가장 영향이 큰 범주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도별 약 27%의 증가를 예측할 수 있었다.


본문내용
한다.
1.1 선정 배경
점점 더 패션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패션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악세사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사 결과 동아리내에서 여성 10명 중 최소 9명 악세사리를 하고 있었고 남성 10명 중 7명 이상이 악세사리를 하고 있었다. 그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제품은 팔찌 였다. 이에 현재 판매 되고 있는 판매 방식과는 다른 조립식(DIY) 방식을 채택하여 팔지를 판매하기로 하였다.
1.2 아이템 개요
아이템은 조립식 팔찌 라는 점에서 흥미가 있다. 완성된 팔찌를 파는 것이 아닌 팔찌를 만드는데 필요한 줄, 비즈, 장식품 등을 고객들의 흥미에 맞춰 판매를 하는 것이다. 하이브의 한 회원에 따르면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한 여성 커뮤

하고 싶은 말
조립식(DIY) 팔찌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