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7일 화요일

산후조리 관광 (의료관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산후조리 관광 (의료관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산후조리 관광 (의료관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hwp


목차
1.창업아이템
1-1창업아이템 소개
1-2창업아이템의 독창성
1) 의료관광산업의 육성 트랜드
2) 의료기관인증제 실시와 인증으로 신뢰성 강화
1-3 관광분야와의 연관성

2. 창업아이템의 경쟁력
2-1 창업아이템의 관련 시장동향 분석
2-2 유사 및 경쟁상품(서비스) 분석
2-3. 창업아이템의 경쟁력 분석
2-4 타겟고객(시장)정의 및 분석 (STP분석)
2-5 시장진입 및 성장전략


3. 사업전략
3-1. 창업아이템의 가격전략
1) 출산비용
2) 산후조리원
3-2. 창업아이템의 예상 시장점유율 및 매출추정
3-3. 창업아이템의 마케팅 및 판로개척 전략
(1) 사단법인을 통한 해외 마케팅
(2) 해외 병원, 의료 관계자와의 거래
(3)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활용
(4) 체험단 및 박람회를 통한 홍보
(5) 방송
(6) 책자 (브로슈어)
3-4. 예상 장애요인 및 극복방안


본문
최근에는 외국인들이 가장 한국에서 가져오고 싶은 것 중 하나가 산후조리원 문화라고 말한다. 러시아 재벌부터 시작해서 최근에는 일본의 유명 여배우가 한국으로 건너와 산후조리원을 이용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이유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의료시스템을 출산과 산후 모두에 적용 시킬 수 있고 남편이나 주변에 가족들에게도 편안한 만남공간이 되기 때문이다. 한국의 우수한 의료시스템은 이미 정평이 나있는 상황이고 의사가 수시로 회진을 돌기 때문에 의료서비스의 질과 안정성이 매우 높다.
우리나라의 산후조리 문화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서 돈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최근에는 VVIP를 추구하는 산후조리원이 큰 인기이다. 2주에 1500만 원이 드는 산후조리원은 아무나 갈 수 있는 곳은 아니다. 유명 연예인이 가서 더 유명해진 것인데, 시설이나 서비스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로 나뉘어진다.


본문내용
증으로 신뢰성 강화
1-3 관광분야와의 연관성
2. 창업아이템의 경쟁력
2-1 창업아이템의 관련 시장동향 분석
2-2 유사 및 경쟁상품(서비스) 분석
2-3. 창업아이템의 경쟁력 분석
2-4 타겟고객(시장)정의 및 분석 (STP분석)
2-5 시장진입 및 성장전략
3. 사업전략
3-1. 창업아이템의 가격전략
1) 출산비용
2) 산후조리원
3-2. 창업아이템의 예상 시장점유율 및 매출추정
3-3. 창업아이템의 마케팅 및 판로개척 전략
(1) 사단법인을 통한 해외 마케팅
(2) 해외 병원, 의료 관계자와의 거래
(3)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활용
(4) 체험단 및 박람회를 통한 홍보
(5) 방송
(6) 책자 (브로슈어)
3-4. 예상 장애요인 및 극복방안
1.창업아이템
1-1 창업아이템 소개
최근에는 외국인들이 가

하고 싶은 말
산후조리 관광 (의료관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을 이용할 수 있는 국내외 외국인과풍부한 경제력을 지닌 주변 중국, 일본, 러시아의 부유층이 한국에서 출산을 하고 산후조리를 할 수 있는 이른바 프리미엄 산후조리 관광 시스템을 개발한 산후조리 관광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