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3일 화요일

신라호텔 조직 및 마케팅 전략

신라호텔 조직 및 마케팅 전략
신라호텔 조직 및 마케팅 전략.pptx


목차
Contents 1. 호텔신라 소개
IR분석
SWOT분석

Contents 2. 조직 및 마케팅 전략
-Meditel
Contents 3.4분기 기대효과
신라웰빙센터의 최종목표



본문
호텔신라

호텔사업부문
서울호텔
제주호텔
기타외탁호텔
-삼성거제호텔
-중국 진지 레이크 호텔신라

유통 면세 사업 부문
레저 사업 부문


본문내용
l
Contents 3. 4분기 기대효과
신라웰빙센터의 최종목표
PAGE:3
01
CONTENTS
-소개
-호텔사업부문과 면세 사업 부문의 3,4분기 IR분석
- 호텔부문 SWOT 분석
PAGE:4
호텔사업부문
서울호텔
제주호텔
기타외탁호텔
-삼성거제호텔
-중국 진지 레이크 호텔신라
유통 면세 사업 부문
레저 사업 부문
호텔신라
PAGE:5
“ VIP 호텔 “
“High Quality Service 호텔”
“한국 대표 특급호텔”
호텔신라의 이미지
PAGE:6
호텔사업 부문 IR분석
3Q OVERVIEW
4Q OUTLOOK
PAGE:7
호텔사업 부문 영업이익
전년동기비 매출(+8.0%)은 증가
영업이익(- 48.9%)은 하락
PAGE:8
면세사업 부문
최초 서비스품질 우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