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조직 및 마케팅 전략
신라호텔 조직 및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Contents 1. 호텔신라 소개 IR분석 SWOT분석 Contents 2. 조직 및 마케팅 전략 -Meditel Contents 3.4분기 기대효과 신라웰빙센터의 최종목표 본문 호텔신라 호텔사업부문 서울호텔 제주호텔 기타외탁호텔 -삼성거제호텔 -중국 진지 레이크 호텔신라 유통 면세 사업 부문 레저 사업 부문 본문내용 l Contents 3. 4분기 기대효과 신라웰빙센터의 최종목표 PAGE:3 01 CONTENTS -소개 -호텔사업부문과 면세 사업 부문의 3,4분기 IR분석 - 호텔부문 SWOT 분석 PAGE:4 호텔사업부문 서울호텔 제주호텔 기타외탁호텔 -삼성거제호텔 -중국 진지 레이크 호텔신라 유통 면세 사업 부문 레저 사업 부문 호텔신라 PAGE:5 “ VIP 호텔 “ “High Quality Service 호텔” “한국 대표 특급호텔” 호텔신라의 이미지 PAGE:6 호텔사업 부문 IR분석 3Q OVERVIEW 4Q OUTLOOK PAGE:7 호텔사업 부문 영업이익 전년동기비 매출(+8.0%)은 증가 영업이익(- 48.9%)은 하락 PAGE:8 면세사업 부문 최초 서비스품질 우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