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광고분석
피죤 광고분석.pptx |
목차 섬유유연제 시장 피죤의 경쟁사 피죤 자사 분석 피죤의 기존 광고 피죤 개선 광고 본문 (2) 국내 섬유유연제 시장 매출 증가율 감소 (저성장) 중기 다수자의 고객층 브랜드와 모델의 다양화 브랜드 차별화와 편익 강조 자사 브랜드 소비 촉구 위한 판촉 증가 본문내용 .PAGE:3 1. 2. 3. 4. 5. 섬유유연제 시장 PAGE:4 (1) 섬유유연제의 정의 소비재, 비 내구재, 편의품 세탁 후에 사용하는 섬유 처리제 1. 2. 3. 4. 5. PAGE:5 (2) 국내 섬유유연제 시장 [국내 섬유유연제 시장 규모 변화 추이] [현재 섬유유연제 시장의 위치] 꾸준히 성장하여 2400억 원까지 규모를 키우고 현재는 정체기 매출 증가율 감소 (저성장) 중기 다수자의 고객층 브랜드와 모델의 다양화 브랜드 차별화와 편익 강조 자사 브랜드 소비 촉구 위한 판촉 증가 1. 2. 3. 4. 5. PAGE:6 (3) 섬유유연제 시장의 경쟁 구도 [2012 섬유유연제 브랜드 별 시장 점유율] [주요 브랜드의 점유율 변화 추이] 1위에서 밀려난 피죤의 점유율은 현재 20%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