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과 사회공헌활동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과 사회공헌활동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과 사회공헌활동.pptx


목차
1.기업소개
1-1 회사이념
1-2 회사연혁
1-3 상품소개
2.마케팅
2-1 SWOT
2-2 STP
2-3 4P
2-4 마케팅 전략
3. 사회공헌활동
4. 결론


본문
기업소개
1. 회사 이념
옷을 바꾸고,상식을 바꾸고,세계를 바꿔나간다.

- 유니클로 창설자 : 야나이 다다시 -


MISSION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VISION
LOW COST 경영
최고의 고객 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환경


본문내용
활동
목차
4. 결론
PAGE:3
기업소개
1. 회사이념
2. 회사연혁
3. 상품소개
PAGE:4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
- 유니클로 창설자 : 야나이 다다시 -
기업소개
세계
1. 조직 혁신을 배우는 이유
1. 회사이념
상식

LOW COST 경영
최고의 고객 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환경
VISION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MISSION
1. 회사 이념
PAGE:5
기업소개
2. 회사 연혁
1949. 3 야마구치현 우지시에서 개인 영업 형태의 남성복 매장 ‘오고리상사’ 개업
1984. 6 히로시마에 캐주얼 판매점 1호점 출점
1991. 9 회사명 ‘패스트 리테일링’사로 변경, 본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