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케팅 전략과 사회공헌활동
![]() |
![]() ![]() ![]() ![]() |
목차 1.기업소개 1-1 회사이념 1-2 회사연혁 1-3 상품소개 2.마케팅 2-1 SWOT 2-2 STP 2-3 4P 2-4 마케팅 전략 3. 사회공헌활동 4. 결론 본문 기업소개 1. 회사 이념 옷을 바꾸고,상식을 바꾸고,세계를 바꿔나간다. - 유니클로 창설자 : 야나이 다다시 - MISSION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VISION LOW COST 경영 최고의 고객 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환경 본문내용 활동 목차 4. 결론 PAGE:3 기업소개 1. 회사이념 2. 회사연혁 3. 상품소개 PAGE:4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 - 유니클로 창설자 : 야나이 다다시 - 기업소개 세계 1. 조직 혁신을 배우는 이유 1. 회사이념 상식 옷 LOW COST 경영 최고의 고객 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환경 VISION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MISSION 1. 회사 이념 PAGE:5 기업소개 2. 회사 연혁 1949. 3 야마구치현 우지시에서 개인 영업 형태의 남성복 매장 ‘오고리상사’ 개업 1984. 6 히로시마에 캐주얼 판매점 1호점 출점 1991. 9 회사명 ‘패스트 리테일링’사로 변경, 본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