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SWOT, 3C, STP 분석 및 마케팅제안
![]() |
![]() ![]() ![]() ![]() |
목차 01. 제안배경 02. 빕스&아웃백 03. SWOT분석 04. 3C&STP분석 05. 마케팅 제안 본문 빕스는? 1997년 CJ에서 개발하여 외국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국내 토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은? 1988년 미국에서 시작하여 호주의 자연을 CONCEPT으로 한 세계적인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본문내용 안 PAGE:3 제안배경 PAGE:4 제안배경 VS 누가 1등인가? 제안배경 빕스&아웃백 SWOT분석 3C&STP분석 마케팅제안 PAGE:5 빕스&아웃백 PAGE:6 1997년 CJ에서 개발하여 외국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국내 토종 패밀리 레스토랑 제안배경 빕스&아웃백 SWOT분석 3C&STP분석 마케팅제안 빕스는? PAGE:7 아웃백은? 1988년 미국에서 시작하여 호주의 자연을 CONCEPT으로 한 세계적인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제안배경 빕스&아웃백 SWOT분석 3C&STP분석 마케팅제안 PAGE:8 빕스가 1위인 이유 출처 : 2012 한국능률컨설팅 ※ K-CSI :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BPI :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제안배경 빕스&아웃백 SWOT분석 3 참고문헌 http://www.google.co.kr http://www.outbackstakEhouse.kr Outback house korea http://www.myashley.co.kr/Index.aspx http://blog.naver.com/hwahwa32?Redirect=Log&logNo=164811947 http://www.cyworld.com/dnjstjs34/4821546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nk=2&search_sort=0&spq= http://blog.naver.com/geps_hongbo?Redirect=Log&logNo=50152676861KpO2GoOuekSDsi5zsnqUg7IS467aE7ZmU&enc=utf8 §ion=kin&ra http://kin.naver.com/knowhow/detail.nhn?d1id=10&dirId=10&docId=563390&qb=7Yyo67CA66asIOugiOy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