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코즈 마케팅

코즈 마케팅
코즈 마케팅.pptx


목차
Ⅰ CSR 개념의 등장과 한계
Ⅱ 코즈 마케팅
Ⅲ 코즈 마케팅 트렌드
Ⅳ 코즈 마케팅 실천 방안


본문
Ⅱ 코즈 마케팅
CAUSE MARKETING

Marketing
1 고객만족을 강조하는 철학
2 철학의 실행하기 위해 동반되는 행동

Cause
대의 명분의 실행

기업과 사회적 이슈가
상호이익을 위해 전략적으로 연계된 마케팅


본문내용
확대
1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 증대
- 부정적 영향
Ⅰ CSR 개념의 등장과 한계
PAGE:3
CSR의 한계와 CSV의 등장
Ⅰ CSR 개념의 등장과 한계
1 과도한 지출
- 지속 불가능한 활동
2 지출로 인한 부작용
공동체의 가치를 실현하는 동시에 기업의 실익을 추구 해야한다
- 마이클 포터
PAGE:4
사회적 가치
+
기업의 실익
Ⅰ CSR 개념의 등장과 한계
PAGE:5
CAUSE MARKETING
Ⅱ 코즈 마케팅
Marketing1 고객만족을 강조하는 철학2 철학의 실행하기 위해 동반되는 행동
Cause대의 명분의 실행
기업과 사회적 이슈가 상호이익을 위해 전략적으로 연계된 마케팅
PAGE:6
Avon
Susan G Komen
Lescrafters
Reebok
Mcdonald
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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