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STP, SWOT, 4P, 실패요인 분석
![]() |
![]() ![]() ![]() ![]() |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Walmart란? 3. 조사목적 & 가설 4. 자료수집방법 5. 자료분석 6.walmart의 실패요인 7. 대안제시 본문 주제선정이유 월마트(Walmart)는 유통분야에서 세계 1위 기업이다. 전 세계 약 4000여 점의 점포를 가지고 있고, 연 매출은 작은 나라의 예산과 맞먹을 정도의 규모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유독 독일과 한국에서는 1위 자리를 얻지 못하고 물러나게 되었다. 진출하는 나라마다 유통업계를 석권하던 월마트가 왜 우리나라에서는 성공하지 못하고 떠나게 되었을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주제 선정하게 되었다. 본문내용 6. walmart의 실패요인 7. 대안제시 PAGE:3 주제선정이유 월마트(Walmart)는 유통분야에서 세계 1위 기업이다. 전 세계 약 4000여 점의 점포를 가지고 있고, 연 매출은 작은 나라의 예산과 맞먹을 정도의 규모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유독 독일과 한국에서는 1위 자리를 얻지 못하고 물러나게 되었다. 진출하는 나라마다 유통업계를 석권하던 월마트가 왜 우리나라에서는 성공하지 못하고 떠나게 되었을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주제 선정하게 되었다. PAGE:4 Walmart 란? Every day Low Price을 슬로건으로 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대형 할인 마트 1위 업체이다. PAGE:5 조사목적 Walmart의 실패요인 파악 한국 소비자들의 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