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월마트 STP, SWOT, 4P, 실패요인 분석

월마트 STP, SWOT, 4P, 실패요인 분석
월마트 STP, SWOT, 4P, 실패요인 분석.pptx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Walmart란?
3. 조사목적 & 가설
4. 자료수집방법
5. 자료분석
6.walmart의 실패요인
7. 대안제시


본문
주제선정이유
월마트(Walmart)는 유통분야에서 세계 1위 기업이다.
전 세계 약 4000여 점의 점포를 가지고 있고,
연 매출은 작은 나라의 예산과 맞먹을 정도의 규모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유독 독일과 한국에서는
1위 자리를 얻지 못하고 물러나게 되었다.
진출하는 나라마다 유통업계를 석권하던 월마트가
왜 우리나라에서는 성공하지 못하고 떠나게 되었을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주제 선정하게 되었다.


본문내용

6. walmart의 실패요인
7. 대안제시
PAGE:3
주제선정이유
월마트(Walmart)는 유통분야에서 세계 1위 기업이다.
전 세계 약 4000여 점의 점포를 가지고 있고,
연 매출은 작은 나라의 예산과 맞먹을 정도의 규모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유독 독일과 한국에서는
1위 자리를 얻지 못하고 물러나게 되었다.
진출하는 나라마다 유통업계를 석권하던 월마트가
왜 우리나라에서는 성공하지 못하고 떠나게 되었을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주제 선정하게 되었다.
PAGE:4
Walmart 란?
Every day Low Price을 슬로건으로 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대형 할인 마트 1위 업체이다.
PAGE:5
조사목적
Walmart의 실패요인 파악
한국 소비자들의 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