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제휴 사례 연구
![]() |
![]() ![]() ![]() ![]() |
목차 INTRO STRATEGY ALLIANCE PURPOSE of ALLIANCE EFFECT of ALLIANCE TYPE of ALLIANCE SUCCESS CASE FAIL CASE 본문 0. Intro 제휴의 시대 삼성전자가 글로벌 명차 브랜드 BMW와 손잡았다. (2012년 11월 25일 경제투데이) ‘넷마블’, ‘네이버 게임’과 전략적 제휴 타결. (2012년 11월 20일 디스이즈게임) ‘신한카드’, ‘컴투스’와 MOU(전략 양해 각서) 작성. (2012년 11월 19일 파이낸셜뉴스) 바야흐로현대 기업 경영은 전략적 제휴의 시대 본문내용 NCE EFFECT of ALLIANCE TYPE of ALLIANCE SUCCESS CASE FAIL CASE PAGE:3 0. Intro 제휴의 시대 삼성전자가 글로벌 명차 브랜드 BMW와 손잡았다. (2012년 11월 25일 경제투데이) ‘넷마블’, ‘네이버 게임’과 전략적 제휴 타결. (2012년 11월 20일 디스이즈게임) ‘신한카드’, ‘컴투스’와 MOU(전략 양해 각서) 작성. (2012년 11월 19일 파이낸셜뉴스) 바야흐로 현대 기업 경영은 전략적 제휴의 시대 PAGE:4 1. Strategic Alliance 전략적 제휴란 무엇인가? [둘 이상의 기업이 개발, 생산, 판매 등의 기능에 있어서 협력하는 것을 의미] PAGE:5 2. Purpose 전략적 제휴의 목적 기업A의 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