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전략적 제휴 사례 연구

전략적 제휴 사례 연구
전략적 제휴 사례 연구.pptx


목차
INTRO
STRATEGY ALLIANCE
PURPOSE of ALLIANCE
EFFECT of ALLIANCE
TYPE of ALLIANCE
SUCCESS CASE
FAIL CASE


본문
0. Intro
제휴의 시대

삼성전자가 글로벌 명차 브랜드 BMW와 손잡았다.
(2012년 11월 25일 경제투데이)

‘넷마블’, ‘네이버 게임’과 전략적 제휴 타결.
(2012년 11월 20일 디스이즈게임)

‘신한카드’, ‘컴투스’와 MOU(전략 양해 각서) 작성.
(2012년 11월 19일 파이낸셜뉴스)

바야흐로현대 기업 경영은 전략적 제휴의 시대


본문내용
NCE
EFFECT of ALLIANCE
TYPE of ALLIANCE
SUCCESS CASE
FAIL CASE
PAGE:3
0. Intro
제휴의 시대
삼성전자가 글로벌 명차 브랜드 BMW와 손잡았다.
(2012년 11월 25일 경제투데이)
‘넷마블’, ‘네이버 게임’과 전략적 제휴 타결.
(2012년 11월 20일 디스이즈게임)
‘신한카드’, ‘컴투스’와 MOU(전략 양해 각서) 작성.
(2012년 11월 19일 파이낸셜뉴스)
바야흐로 현대 기업 경영은 전략적 제휴의 시대
PAGE:4
1. Strategic Alliance
전략적 제휴란 무엇인가?
[둘 이상의 기업이 개발, 생산, 판매 등의 기능에
있어서 협력하는 것을 의미]
PAGE:5
2. Purpose
전략적 제휴의 목적
기업A의 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