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핵심역량과 향후 전망
![]() |
![]() ![]() ![]() ![]() |
목차 Facebook 기업 소개 Facebook의 수익창출모형 SNS업계의 시장환경 Facebook의 SWOT 분석 Facebook의 핵심역량 Facebook의 향후전망 본문 Facebook 기업 소개 전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Mission?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세계를 더 개방적이고 연결되도록 하는 것 본문내용 acebook의 향후전망 PAGE:3 Facebook 기업 소개 전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Mission?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세계를 더 개방적이고 연결되도록 하는 것 PAGE:4 Facebook 기업 소개 PAGE:5 Facebook 기업 소개 PAGE:6 Facebook 기업 소개 PAGE:7 Facebook의 수익창출모형 2004~2006 수익모델 확대 : 없음 중점사항 : 우수 사용자 확보 수익모델 확대 : 광고 중점사항 : SNS 방식을 접목하여 광고의 효과성 제고 수익모델 확대 : 제휴 중점사항 :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로 광고 이외의 수익 창출 (판매 수수료) 수익모델 확대 : 통합 중점사항 : 쇼핑, 검색 등을 통합하여 사업의 주도권 확보 참고문헌 Facebook, “Facebook”, https://www.facebook.com/facebook Socialbakers, “Facebook Statistics by Continent”, http://www.socialbakers.com/ Interbrand, “Best Global Brands 2012”, http://www.interbrand.com/ko/Default.aspx Statista, “Facebooks Third Quarter Earnings”, http://www.statista.com/ 서민석(2010), “소통방식의 변화를 주도하는 페이스북”, SERI 경영 노트, 제 75호, 삼성경제연구소 최병삼(2011), “비즈니스 플랫폼의 부상과 시사점”, CEO Information, 제 802호, 삼성경제연구소 Mashable, “The History of Social Media [INFOGRAPHIC]”, http://mashable.com/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