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반찬가게의 E-business 도입

반찬가게의 E-business 도입
반찬가게의 E-business 도입.pptx


목차
Ⅰ.서론 – 사업 동기와 가능성 확인, 목표 설정
1. 반찬가게의 E-business 전환 이유와 가능성 검토
2. 사업의 목표와 목적
3. 최근의 사회적 이슈와 패러다임

Ⅱ.본론 – 구체적 사업 분석과 구현 방안, 차별화 방법
1. SWOT - 환경 분석
2. STP 분석
3. 4P MIX
4. 벤치마킹 및 업그레이드 요소 파악
5. 경쟁사의 벤치마킹과 문제점 파악
6. 마켓플레이스 업체 벤치마킹
7. 우리만의 차별화 전략

Ⅲ.자원 확보와 제휴협력 방법
1. 타인자본 사용 여부
2. 전문적 인적 역량의 확보
3.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제휴 – 홍보 전략
4. 오프라인 이해관계자들과의 협력 방안

Ⅳ.웹사이트 구축과 기술 활용
1. 웹사이트 구축의 계획과 설계
2. 웹사이트의 구현

Ⅴ.예산

Ⅵ.종합



본문
1. 반찬가게의 E-business 전환

1. 반찬가게의 E-business 전환 이유와 가능성 검토
⓵ 편리성을 위해 :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접근성을 높임 :

⓶ 경제적 이유 : 물가상승의 원인

⓷ 홍보의 필요성
1) 소비자 수요 확대
2) 위치 홍보

⓸ 대중성에 기여 : 고객 세분화를 통한 전체 수요 충족



본문내용
ness 전환 이유와 가능성 검토
2. 사업의 목표와 목적
3. 최근의 사회적 이슈와 패러다임
Ⅱ. 본론구체적 사업 분석과 구현 방안, 차별화 방법
1. SWOT - 환경 분석
2. STP 분석
3. 4P MIX
4. 벤치마킹 및 업그레이드 요소 파악
5. 경쟁사의 벤치마킹과 문제점 파악
6. 마켓플레이스 업체 벤치마킹
7. 우리만의 차별화 전략
PAGE:3
Index
Ⅲ. 자원 확보와 제휴협력 방법
1. 타인자본 사용 여부
2. 전문적 인적 역량의 확보
3.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제휴홍보 전략
4. 오프라인 이해관계자들과의 협력 방안
Ⅳ. 웹사이트 구축과 기술 활용
1. 웹사이트 구축의 계획과 설계
2. 웹사이트의 구현
Ⅴ. 예산
Ⅵ. 종합
PAGE:4
Ⅰ. 서론사업 동기와 가능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