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세계화 전략
![]() |
![]() ![]() ![]() ![]() |
목차 현황 - 세계 속의 BBQ 해외 진출 전략 마스터 프랜차이즈 SWOT STP 4P BBQ 핵심역량 국가별 전략적용과 문제점 향후 전망 결론 본문 비비큐 실패 대표 사례 : 스페인 스페인과 한국 음식의 공통점 ‘매콤한 맛’이라는 부분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하였지만 관광지적 성격의 스페인에서 닭고기 소비가 그렇게 매력적으로 다가가지는 못하였다. 비록 실패 하였지만 BBQ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유 원산지 재료 공급을 위해서 매장 철회를 하지 않고 있다. 본문내용 문제점 향후 전망 결론 PAGE:3 현황 PAGE:4 세계 속의 BBQ 현황 PAGE:5 현황 정열의 나라 스페인에도 한국 치킨의 매운 맛이 강타! PAGE:6 현황 비비큐 실패 대표 사례 : 스페인 스페인과 한국 음식의 공통점 ‘매콤한 맛’이라는 부분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하였지만 관광지적 성격의 스페인에서 닭고기 소비가 그렇게 매력적으로 다가가지는 못하였다. 비록 실패 하였지만 BBQ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유 원산지 재료 공급을 위해서 매장 철회를 하지 않고 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유 PAGE:7 현황 동남아는 한류 바람을 타고 온 BBQ의 맛에 빠져들었다! PAGE:8 현황 동남아 많은 국가들 중 베트남에서 유독 더 큰 성장을 이루어냈다. PAGE:9 현황 비비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