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의 광고 표준화와 현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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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전략 표준화 광고 1) 표준화 광고의 정의 2) 표준화 광고의 장단점 현지화 광고 1) 현지화 광고의 정의 2) 현지화 광고의 장단점 3) 현지화 광고의 유형 프로토타입 광고 본문 기업 규모의 세계화 다양한 다국적 기업 등장 - 다양한 시장의 공략을 위한 광고 또는 마케팅의 필요성 대두 - 각 산업의 특성과 시장의 성향을 고려하여 방법 선택 - 광고의 표준화와 현지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 겨냥 본문내용 로토타입 광고 1) 표준화 광고의 정의 2) 표준화 광고의 장단점 1) 현지화 광고의 정의 2) 현지화 광고의 장단점 3) 현지화 광고의 유형 PAGE:3 기업 규모의 세계화 다양한 다국적 기업 등장 - 다양한 시장의 공략을 위한 광고 또는 마케팅의 필요성 대두 - 각 산업의 특성과 시장의 성향을 고려하여 방법 선택 - 광고의 표준화와 현지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 겨냥 PAGE:4 Global Marketing Strategy 다국적환경에서 기업 내부여건과 외부여건간의 적합도를 이루는 과정 PAGE:5 Merits Globalization 한가지 광고를 통해 여러 나라의 시장을 동시에 공략 표준화 광고 - 광고 제작 비용의 절감 - 새로운 시장의 개척과 그에 따른 집행 용이 - 본사의 광고전문가 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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