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3일 화요일

에듀테인먼트 게임 사례 분석

에듀테인먼트 게임 사례 분석
에듀테인먼트 게임 사례 분석.pptx


목차
왜 Wii인가?
왜 양치가 중요한가?
양치를 주제로 한 콘텐츠
컨셉 도출
Wii 충치대마왕의 습격
충치대마왕의 습격 Mii
충치대마왕의 습격 동작법
충치대마왕의 습격 Map


본문
왜 Wii인가?

1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는 많은 도구들을 더욱 쉽게 이해하고 접근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2 인간 신체의 확장된 도구로써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며,
상호작용을 통한 정서적 만족감과 학습 경험의 기회를 얻는다.

3 유아에게 동작은 자기표현의 방식이며 타인과의 상호작용을 위한 수단으로 동작활동은 매우 중요하며 유아의 다양한 영역의 발달을 위한 기초가 된다.

자료/닌텐도 Wii 한국시장 성공요인 및 전략, 국제경영


본문내용
왕의 습격 Mii
충치대마왕의 습격 동작법
충치대마왕의 습격 Map
PAGE:3
그때 알았으면 좋았을 것을 쩝
?
PAGE:4
닌텐도 Wii
체험형 놀이를 통한 재미와 깨달음
PAGE:5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는 많은 도구들을 더욱 쉽게 이해하고 접근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인간 신체의 확장된 도구로써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며,
상호작용을 통한 정서적 만족감과 학습 경험의 기회를 얻는다.
유아에게 동작은 자기표현의 방식이며 타인과의 상호작용을 위한 수단으로 동작활동은 매우 중요하며 유아의 다양한 영역의 발달을 위한 기초가 된다.
왜 Wii인가?
1
3
2
자료/닌텐도 Wii 한국시장 성공요인 및 전략, 국제경영
PAGE:6
이를 닦아야 하는 이유(양치의 필요성)를 이해시켜줘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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