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마케팅 전략-20대 여성 대상
![]() |
![]() ![]() ![]() ![]() |
목차 기업 소개 마케팅 현황 타겟 분석 마케팅 전략 제안 본문 1. 기업 소개 세계 3대 발효전문기업 및 국내 종합식품회사 대상그룹 참작 쿡조이 청정원 미원 로즈버드 순창 햇살담은 오푸드 홍초 선생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 라는 모토로 신선하게 깨끗한 자연 ‘청’을 정성스럽게 ‘정’ 담아서 ‘원’ ‘청정원’이라는 브랜드 탄생 본문내용 . 기업 소개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 라는 모토로 신선하게 깨끗한 자연 ‘청’을 정성스럽게 ‘정’ 담아서 ‘원’ ‘청정원’이라는 브랜드 탄생 세계 3대 발효전문기업 및 국내 종합식품회사 PAGE:4 2. ‘청정원’ 마케팅 현 상황 40대를 위한 마케팅자연 주부단 :자연 주부단의 지역적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운영되고 있음 혜택 1) 혜택 2) 혜택 3) PAGE:5 2.‘청정원’ 마케팅 현 상황 2) 엄마와 아이를 위한 청정원 요리 교실 PAGE:6 2. ‘청정원’ 마케팅 현 상황 3) 기타 문제점 : 40대 주부 위주의 마케팅 진행 중 -> 20 대와의 소통이 필요한 시점 PAGE:7 3. 20대 여성의 관심분야 구분 20대 여성 부부/ 가족관계 2.8 건강 8.8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