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6일 금요일

카카오톡 경영전략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카카오톡 경영전략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카카오톡 경영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제안.pptx


목차
서론
과제선정동기
기업소개
-카카오톡의 시작과 변천
-카카오톡의 기능
-카카오톡의 수익구조
기업의 현재 상황분석

본론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시장 선점 효과
-Free and Easy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
-국민 게임

카카오톡 경쟁사분석
-라인
-마이피플
-틱톡

결론
카카오톡 마케팅 전략제안
-카카오톡 미사용자 대상 마케팅 전략
-카카오톡 미사용자 대상 마케팅 전략
→ 젊은 층 공략을 위한 방법

본문
▷예의 바른 카카오톡 되기 프로젝트

ⅰ 실버층을 위한 효도기능 : 폰트 키우기 조절 기능

ⅱ 사생활 침해가 염려되는 사용자를 위한 기능

-전화번호 인증시
“전화번호부와 연동하시겠습니까?” 라고 물어볼 것

- 블라인드 기능 & 사생활보호 앱 출시

블라인드 기능 : 원하는 사람의 친구목록에만 자신이 뜨도록 함

사생활 보호 앱 : 완벽한 사생활 보호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생 활 보호 버전 카카오톡 출시


본문내용
선정 동기
→ 잘나가는 카카오톡이 최근에서야 손익분기점을 넘었다는 점이 흥미로웠고 과연 어떤 기업인지 궁금증이 생겨 과제 선정.

서론
기업 소개
1. 카카오톡의 시작과 변천

서론
기업 소개
2. 카카오톡의 기능

서론
기업 소개
3. 카카오톡의 수익구조

서론
기업의 현재 상황분석
▷ SNS 애플리케이션 이용자 비율
◁ 카카오톡 가입자 수

서론
기업의 현재 상황분석
▷ 스마트 폰과 카카오톡 국내 가입자 현황

서론
기업의 현재 상황분석
▷ 카카오톡 총 가입자수와 하루 전송메시지 건수

본론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1. 시장 선점 효과
Q. 카카오톡이 모바일 메신저의
First Mover였을까?
초기의 발 빠른 서비스 개선
모바일 메신저 시장 초기 선점 가능

본론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2. Fr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 경영전략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