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2일 목요일

더스위치

더스위치
더스위치.hwp


본문
영화 ‘더 스위치’

유쾌하고 발랄한 제니퍼 애니스톤의 코미디 영화 ‘더 스위치’. 뉴욕에서 잘나가는 커리어우먼이 결혼은 싫고 아이만 갖고 싶기에 우월한 유전자를 통해 인공수정 임신을 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재밌게 풀어내고 있다. 이 영화에 관심이 가는 이유는 영화 속 모습이 곧 현실 세계 속에서도 일어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일 것이다. 시대가 변화하고 발전함에 따라 여성들의 사회활동도 늘어났고 그에 따라 여성들의 의식과 생활방식에도 많은 변하가 나타났다. 영화는 그것을 잘 반영했다고 생각한다.




본문내용
신을 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재밌게 풀어내고 있다. 이 영화에 관심이 가는 이유는 영화 속 모습이 곧 현실 세계 속에서도 일어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일 것이다. 시대가 변화하고 발전함에 따라 여성들의 사회활동도 늘어났고 그에 따라 여성들의 의식과 생활방식에도 많은 변하가 나타났다. 영화는 그것을 잘 반영했다고 생각한다.
뉴욕의 잘나가는 커리어우먼 캐시(제니퍼 애니스톤). 그녀는 결혼은 싫고 아이만 갖고 싶어한다. 그래서 그녀가 생각해낸 것은 우월한 유전자를 사서 인공수정을 통해 임신을 하는 것. 그녀를 짝사랑하고 있던 그녀의 베스트프렌드 웨일리(제이슨 베이트먼)는 고백도 못하고 속만 타들어간다. 그의 맘을 알지 못하는 캐시는 완벽한 금발미남의 정자를 제공받고 임신성공을 기원하는 파티를 열고 웨일리를 초대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